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대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 연찬회 개최
제주대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 연찬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03.3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영철 행정대학원장은 "동문여러분이 모교에 주신 장학기금으로 4명의 학생에게 장학금 줄수 있어서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원장 고영철)고급관리자과정총동문회(회장 고용보 )는 30일 오후 6시 30분 KAL호텔 대연회장에서 총동문회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에서는 제12대 총동문회장 이임식과 제13대 총동문회장 취임식이 있었다.

고영두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긴 겨울이 터널을 지나 따스한 봄을 맞이하는 마지막 말, 우리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의 단합과 우애도 더욱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듯합니다.”라고 말했다.

▲ 고용보 제13대 신임 총동문회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어 고용보 제13대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학연은 혈연과 같이 끊을려야 끊을 수 없는 천륜이라고 합니다.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동문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합니다.”며“동문의 변화를 구추 하는데 앞장서서 체육행사 및 골프, 오름 등 연행사를 적극 준비하여 회원 간 단합의 장을 만들 것이며 동문의 소속과 연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전승훈(개그작가, 유머강사) 씨가 특강을 하면서 “많이 웃으시오!”라며“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기 때문에 행복한 것입니다.”라고 웃음 열강을 토해 내어 연회장은 웃음바다로 변했다.

한편, 이임하는 제12대 임원인 고영두(회장) 씨, 김종희(총무부장) 씨, 고재동(재무부장) 씨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 고용보 신임회장이 전임 임원에게 공로패를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