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관광서비스 혁신민간평가단을 아시나요?
관광서비스 혁신민간평가단을 아시나요?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03.3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읍 관광서비스 혁신민간평가단, 위촉식 개최

3월 월례회 모습
성산읍관광서비스 혁신민간평가단(위원장 한원택)은 31일 성산읍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관광서비스 민간평가단 위촉식 및 3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간주도의 평가단 운영을 활성화 하여 관광 걸림돌이 되는 불편사항을 찾아 개선을 유도하고 대안을 마련토록 함으로써 한국관광의 1번지라는 자존심을 걸고 세계적인 관광성산 이미지 개선 및 지역관광산업의 활성화 도모를 위해 위원회 활동을 활성화하기로 하고 매월 셋째주 목요일을 성산읍관광 혁신위원회의의 날로 지정했다.

또한 월 1회 이상 전 위원이 참여해 제주 - 세계7대자연경관선정 전화.인터넷 투표 홍보 및 참여, 우리집만의 독특한 음식 비결로 가격 인하 보다는 제값 받기로 전환, 선진관광 이미지 향상을 위한 작은 실천운동 적극 추진, 관광관련 사업체 친절서비스 제고로 불친절 민원 zero에 도전, 청결. 친절. 질서 지키기, 외국인 관광객 수용태세 개선등 계도 활동을 전개하기로 논의했다.

고주영 성산읍장은 "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성산읍관광혁신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드리며 행정과 민간이 힘을 모아 제주 - 세계7대자연경관 도전에 구심체 역할 수행 및 제주방문 관광객 1000만 목표 달성에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성산읍은 2010년 시평가 읍면동 최우수 및 도평가 읍면동 최우수에 선정됐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회의 진행 중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전화투표를 실시했다.

다음은 성산읍 관광서비스 민간혁신평가단 명단

▷한원택 위원장(세게자연유산해설사) ▷강동숙 부위원장(한마음 민요동아리 회장) ▷고기봉 총무(세계7대자연경관 성산읍 추진위원회) ▷김현숙(성산리 새마을 부녀회장) ▷김덕주(해촌 식당 대표) ▷강호방(동성택시 대표) ▷고규완(씨월드 대표) ▷김정열(읍 여성의용소방대장) ▷현승민(읍 축구연합회장) ▷문경옥(읍 주부교실 회원) ▷우창범(읍 청소년보호협의회장) ▷김은경(바르게살기위원) ▷한미영(동남모텔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