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홀인원하고도 날아간 대박의 꿈
홀인원하고도 날아간 대박의 꿈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1.03.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골프클럽 8월 15일까지 3억원 리조트 경품 진행
지난 19일 손모씨 홀인원...참가신청 하지 않아 물거품

 
아마추어 골퍼들이 평생 한 번 하기도 힘들다는 홀인원. 골프장들은 기업 홍보 차원에서 홀인원을 했을 경우 경품을 주는 이벤트 홀을 만들곤 한다.

제주라온골프클럽 레이크코스 6번 홀(파3·168야드)도 이같은 이벤트 홀 가운데 하나다. 이 홀은 국내 홀인원 이벤트사상 최고가인 3억9314만원의 리조트가 걸려 있다. 라온골프클럽의 모기업인 라온레저개발㈜이 제주 한림 재릉지구에 조성하고 있는 라온프라이빗타운 36평형(119.965㎡) 1채를 홀인원 경품으로 내놓은 이벤트 홀이다.

그러나 라온골프클럽 레이크코스 6번 홀에서 홀인원 기록이 나오고도 경품을 받지 못해 땅을 친 아마추어 골퍼가 있다.

지난 19일 제주에 내려와 골프를 친 손 모씨. 손씨가 이날 7번 아이언으로 티샷한 공이 그대로 홀컵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홀인원의 주인공이 됐다.

문제는 일반 내장객인 손씨가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지 않으면서 발생했다.

라온골프클럽은 오는 8월 15일까지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회원과 가족회원은 무료이며, 비회원에 대해서는 1만원의 참가비를 받고 있다. 참가신청을 하면, 홀인원을 기원하는 테일러메이드 골프공도 제공한다. 하지만 손씨가 참가신청을 깜빡한 것.

이번 홀인원 이벤트는 행사기간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이 여러 명 나올 경우, 균등 분배한다는 원칙을 적용하고 있다.

현재까지 이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골퍼는 서울에 거주하는 회원 김용의씨(65). 이벤트가 마무리될 때까지 홀인원 주인공이 나오지 않으면, 이 리조트는 김씨 단독소유가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