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문학림 예비후보, 15일 일도동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문학림 예비후보, 15일 일도동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4.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의 제1선거구(제주시 일도1, 이도1, 건입)에서 출마하는 열리우리당 문학림 예비후보가 오는 15일 오후12시 30분 동문로터리(구 시네하우스)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는다.

문학림 예비후보는  "건입동과 일도1동, 이도1동 지역인 제1선거구는 지역인 문제가 그 어느 곳보다 심각하다"며 "제주시 상권의 중심지이고, 실질적인 제주 경제의 터전이며 산실이었던 지역이 지금은 무계획적인 도시개발로 도심공동화 현상이 일어날 만큼 쇠퇴의 길을 걷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 지역의 최대현안은 '구상권 살리기'와 '구도심 살리기'로, 동문시장을 비롯한 재래시장과 칠성로, 중앙로, 지하상가, 건입동 등 구상권을 살려 다시 제주상권의 중심지로, 실질적인 제주경제의 터전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자신이 적극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