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주유나이티드 ‘어우러정 함께’ 출정식 개최
제주유나이티드 ‘어우러정 함께’ 출정식 개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1.02.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가 지난 26일 서귀포시 학생문화원 대강당에서 ‘2011 어우러정 함께’ 출정식을 갖고 올시즌 선전을 다짐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제주 선수단 전원을 비롯, 문대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양성언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 고창후 서귀포시장 등 각계 인사가 참가했다.

선수단은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를 앞세운 ‘와랑와랑’ 차량 퍼레이드와 함께 이날 출정식 현장에 도착했으며, 공식행사는 선수단과 구단 직원들로 구성된 밴드인 ‘숨비소리’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박경훈 감독은 “올해 K리그와 AFC 챔피언스리그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 제주도의 바람처럼 빠른 공수전환, 돌처럼 단단한 수비, 여자처럼 아름다운 축구, 즉 삼다축구를 통해 제주도민의 자랑이 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주장 완장을 찬 김은중은 “국내 무대를 넘어 아시아 정상을 꿈꾸고 싶다. 많은 도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제주의 새로운 역사를 지켜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선수단은 공식행사가 끝난 뒤 거리행진을 벌이며 출정식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한편 제주는 3월 1일 오후 3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중국 슈퍼리그 소속의 톈진 테다와 2011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1차전을 시작으로 2011시즌 일정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