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동경 직항노선 매일 취항 추진
제주-동경 직항노선 매일 취항 추진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4.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관광협회, 일본 대형 여행사 경영진 초청 팸 투어

 일본의 최대 해외관광 수요시장인 도쿄와 수도권 공략을 위한 움직임이 활발해 지고 있다.

제주도관광협회(회장 홍명표)는 8일 JTB 등 일본 초대형 여행사 경영진들을 초청, 제주관광을 체험케하는 홍보사업(팸 투어)을 실시했다.

'2006제주방문의 해'를 맞아 제주도와 대한항공과 함께 제주를 거점으로 하는 한류 붐 확산의 호기를 적극 활용하고 제주.동경 직항노선 매일 취항과 연계한 제주관광상품 개발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것.

제주도와 관광협회는 팸 투어 참가자들의 제주관광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최신 제주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새로운 제주관광 상품개발과 홍보에 중심을 둔 인센티브사업 시행방향 설명 등을 제주관광설명회를 통해 홍보하였으며, 참가자들은 이들 자료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인 제주관광 상품개발과 송객을 추진키로 했다.

한편, 2006년 3월 제주도 방문 외국인 관광객은(잠정치) 2만8000명으로 전년 동기대비 34.1%의 증가세를 기록했으며, 일본인 관광객은 1만3000명으로 전년 동기대비 14.1%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