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 과정 수료식 개최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 과정 수료식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02.17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하고 있다.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대학원장 고영철)은 16일 오전 11시 제주대학교 법정대학 중강당에서 “2010학년도 제20기 고급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20기 수료자는 25명이며, 제주대학교 총장이 주는 공로 부분 수상자는 김상진씨, 강훈기씨, 이숙자씨, 김충의씨가 수상했으며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 총동문회장(고영두) 공로표창에 강종근씨, 현정범씨가 수상했다.

공로부문에 행정대학원장 표창은 박용모씨, 부영기씨, 김경환씨, 강종근씨, 고기숙씨, 김창석씨, 류동국씨, 고성익씨, 전승일씨, 박영숙씨, 강명진씨가 수상했다.

제주대 총장이 주는 최우수논문상은 제1팀 (고후철, 김경환, 박용모, 유태복, 이숙자, 이장훈, 정영택, 현정범, 홍정호)이 차지했다.

제주대 행정대학원장이 주는 우수논문 상에는 제2팀(강종근, 고기숙, 김재준, 김창석, 김항석, 류동국, 전승일)과 제3팀(강명진, 강훈기, 고성익, 권경아, 김상진, 김진덕, 김충의, 박영숙, 부영기)에게 각각 수여했다.

대학원장이 주는 학업 우수 표창에는 유태복씨, 정영택씨에게 각각 수여했다.

한편, 이번에 수료하는 제20기 수료생들은 대학교 발전기금 5백만원을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