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오종훈 예비후보, 8일 아라동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오종훈 예비후보, 8일 아라동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4.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9선거구(제주시 (제주시 삼양, 봉개, 아라)에서 출마하는 한나라당의 오종훈 예비후보가 8일 오후 5시 아라동원신 아파트 밑 도로변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및 현판식을 갖는다.

오종훈 예비후보는 "1991년 지방자치제가 부활된 후 17년을 맞고 있는데, 지역의원들이 심층적으로 지역현안에 다가서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성이 결여된 부족함을 보이고 있다"고 비판하고, "제주도정 역시 정책부분에 있어서 중앙에 끌려가는 모습을 보여 도민의 입장에서 매우 안타까웠다"며 출마를 결심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그는 "특별자치도가 출범하면 도지사의 권한은 매우 막강해져 의회가 이를 제대로 견제하고 감시해야 하는데, 도의회가 이 역할을 못할 경우 제주는 앞으로도 '전국 1%' 수준에 머물게 될 것"이라며 도의회의 역할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