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1:02 (목)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 김주천
  • 승인 2006.04.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귀포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행사 및 정기총회개최

서귀포소방서는 6일 오후 6시부터 컨벤션센터 4층 회의실에서 각 의용소방대 임원들과 소방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연합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강성원대장이 회장직(2005. 1.~ 2006. 3.)을 이임하고 임희만 대장이 새롭게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직에 취임했다.

이·취임식에서 강성원 전 연합회장은 후임 임희만 연합회장에게 회장으로서 그 책임이 큰 만큼 활발한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이어 임희만 연합회장은 연합회장으로서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취임식에서 서귀포소방서장(서장 이용만)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회장과 총무로 활동한 공로가 인정되어 강성원 전 연합회장과 현여송 전 연합회 총무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취임식에 이어 연합회 정기총회가 개최되어 임희만 회장 주제하에 2006년도 의용소방대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였으며 현안문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책방안을 마련하는 등 참석자들은 새로운 회장이 선출된 만큼 분위기를 새롭게 다지는 모습들이었다. 

 이어 조촐한 간담회가 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열린 가운데 현장에서는 서로가 의지하는 만큼 의용소방대 임원들과 소방공무원들간의 신뢰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