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제주공항, '지구촌어린이 희망나눔 캠페인' 개최
제주공항, '지구촌어린이 희망나눔 캠페인' 개최
  • 이우준 기자
  • 승인 2011.01.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유재복)는 월드비전 제주지부(지부장 김관호)와 공동으로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공항 3층 출발장 로비에서 “2011 제주국제공항 지구촌어린이돕기 희망나눔 캠페인” 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두가 우리 아이입니다.'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평화의 섬 제주에서 작은 나눔 실천으로 굶주림과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지구촌어린이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건강한 가정,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기 위해 마련되며 해외아동 사진전, 후원홍보 캠페인, 사랑나눔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13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사랑나누기 콘서트에는 공사 전직원 참여하여 적립한 사회공헌기부금 전달식과 유네스코 패밀리 앙상블이 재능 기부로 출연하여 “사랑나눔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14일 오후 5시부터는 도내 실력 있는 음악인들과 재능있는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게릴라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공항공사 관계자는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와 월드비전 제주지부는 2009년부터 희망나눔 결연캠페인을 실시하여 아이티 긴급구호 및 재건사업, 제3세계와 빈곤국가 지원에 총 925만6100원 을 지원했다”며 “이번 공동모금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은 ‘동남아시아 우물파주기’ 성금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