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한나라당과 정책간담회 왜 안해? 여당 무시해?"
"한나라당과 정책간담회 왜 안해? 여당 무시해?"
  • 조승원 기자
  • 승인 2010.11.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훈 의원, 행정사무감사서 불쾌함 표출...차우진 실장 '진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위성곤)가 22일 제주도 경영기획실을 상대로 실시한 행정사무감사 자리에서는 제주도가 각 정당들과 정책간담회를 갖는 과정에서 여당인 한나라당만 홀대하고 있다는 볼멘소리가 나왔다.

이날 감사에서 장동훈 의원(한나라당)은 "우근민 제주지사가 정당들과 정책간담회를 갖도록 지시한 것으로 아는데, 왜 한나라당과는 하지 않느냐"고 묻고는, "예산이나 정책 관계에서는 한나라당을 대동해 달라고 하면서 실제로는 여당을 업신여기고 있다"며 불쾌함을 표했다.

장 의원은 이어 "민주당이나 군소정당과는 (정책간담회를 가질) 시간이 있고, 한나라당과는 시간이 없다는 것이냐"며 차우진 경영기획실장에게 공식적으로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이같은 요구에 차 실장이 "잘 하겠다"고 말하자, 장 의원은 "사과를 요구한 것인데 잘 하겠다고 답하는 것은 대답이 없는 것으로 여기겠다"고 말했다.

장 의원은 "이는 인식의 문제"라며 "차 실장이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면 차후 있을 도정질문에서 우 지사에게 사과를 받겠다"고 목소리 높였다.

그러자 차 실장이 "그렇게 받아들이지 마시고..."라며 양해를 구했으나, 장 의원이 차 실장의 발언을 가로 막으며, 더 이상의 논쟁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미디어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