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설문대문화센터, 12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설문대문화센터, 12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박성우 기자
  • 승인 2010.11.1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자가정비, UCC제작, 독서논술 심화 3개 과정...선착순 모집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영실)는 PC자가정비, UCC동영상제작, 독서논술지도사(심화) 등 3개 과정의 12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오는 15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PC자가정비 과정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알아야 할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비롯해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문제점, 업그레이드 상식, PC관리 방법 등을 습득할 수 있다.

UCC동영상 제작 과정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동영상 캡처, 앨범제작, UCC만들기 등 멀티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교육한다.

또 독서논술지도사 심화과정에서는 독서논술심화지도 프로그램을 개발, 적용, 평가할 수 있는 교사 양성을 목표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 과정은 기초과정을 이수한 자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15일 오전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모집된다.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PC자가정비와 UCC동영상제작은 각각 20명, 독서논술지도사 심화과정은 30명까지 신청받는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710-4378)로 문의할 수 있다. <미디어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