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쑈이즈, '개그 쑈타임' 공연 수익금 일부 기탁
쑈이즈, '개그 쑈타임' 공연 수익금 일부 기탁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0.10.11 14: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예술 기획사인 쑈이즈(대표 김영호)는 10일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개그콘서트 맴버와 함께하는 개그 쇼타임' 공연 수익금의 일부를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찬식)에 기탁했다.

쑈이즈는 공연예술 기획을 주업무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고 있는 '착한가게 캠페인' 109호점으로 등록된 업체이다.

쑈이즈는 공연이 있을 때마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티켓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오는 12월에 열리는 '개그콘서트 맴버와 함께하는 개그 쑈타임' 공연에서도 수익금의 일부를 기탁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KBS 인기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 맴버인 개그맨 노우진과 이동윤, 김재욱, 공준근, 이상호, 이상민 등이 출연해 다양한 웃음을 선사하는 한편, 태권도 시범단 공연, 마술공연 등이 진행됐다. <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놔 2010-11-01 20:08:37
지금뭐하자는건지예매를했다가사정상취소를했는데환불을왜안해줍니까?먹고째자는겁니까?김영호대표라는분이뭐하는겁니까?농협계좌김영호로입금했는데~먹고쨀라고하는거임